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변화하는 학교 아이디들에게 희망을 주는 고성교육

전자민원창구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메인페이지 전자민원창구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2월 말까지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조사 후 1개월 이내에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분석하여 부족한 점은 개선·보완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시정계획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후 3개월 이내에 인터넷,교육소식지, 게시판 등을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