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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창구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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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의견 제시를 하시고자 할 때는 사무실을 방문하시거나 우편, 전화, FAX, 인터넷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 업무에 대하여 궁금증이 있을 때는 담당자로 하여금 3분 이내에 상담에 응하고 안내 및 조언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전화·우편·FAX·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별 접수·처리창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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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만 접수 · 처리창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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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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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80-6098

  • 인터넷 접수·처리 창구 : https://gwgsed.gwe.go.kr
  • 현관 1곳에 고객 의견함을 상시 비치하고권장사항 또는 불만사항을 수시로 접수하겠습니다(그린·옐로카드함 활용)
  • 개선 가능한 사항은해당 민원업무 장소에서 즉시 개선하고, 그 결과는 처리 후 7일 이내에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