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창
통합검색
검색
홈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화면크기
화면크기 확대
화면크기 축소
학교알리미
유치원알리미
전자민원창구
교육행정서비스헌장
헌장전문
서비스이행표준
민원사무처리
민원처리안내
민원사무편람
민원신청
나의민원
110화상/수화/채팅 상담
전입학절차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중학교 결원현황
귀국자편입학절차
예산공개
예산공개
연도별 세출예산 총괄표
학원ㆍ교습소ㆍ개인과외
공지사항
학원/교습소/개인과외 비교
학원
교습소
개인과외 교습자
행정심판
폐교생활기록부소장안내
정보공개
감사결과공개
정보공개안내
비공개 대상 정보 세부기준
사전정보공표 목록
사전정보공표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 개방 안내
공공데이터제공신청
열린마당
칭찬/미담
자유게시판
구인/구직
구인공지
구직신청
학생고충상담
불법학원과외신고
부조리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고충상담창구
학생선수고충처리신고센터
수능부정행위신고센터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월간일정
학사일정관리
학교공지사항
교육소식
교육지원청행사
행정자료실
총무팀
예산팀
재정팀
시설팀
학교지원팀
인사
청렴광장
입찰정보
입찰공고
입찰결과
기록관
기록관자료실
교육공무직도움방
자료실
채용공고
교육마당
장학행정
학교평가
장학행정자료실
유아교육
초등교육
초등교육자료실
중등교육
중등교육자료실
진로진학
인성생활
생활교육
보건교육
인성교육
미래교육
영재교육
발명교육
문화체육
체육교육
독서인문
문화예술
급식지원
급식관리
교육지원센터
학생지원센터
학생지원센터 소개
고성Wee센터
Wee센터 소개
Wee센터
자료실
포토갤러리
찾아오시는 길
교육복지센터
사업안내
운영자료실
늘봄·방과후지원센터
늘봄·방과후지원센터 안내
늘봄·방과후지원센터 자료실
늘봄·방과후지원센터 갤러리
늘봄·방과후 공고 및 인력풀
특수교육지원센터
특수교육지원센터 소개
특수교육게시판
특수교육 갤러리
초계종합교육센터
초계종합교육센터 소개
발명교육센터
학부모지원센터
센터소개
학부모학교참여
학부모교육
자료실
학습클리닉센터
학습클리닉센터 소개
공개자료실
공지사항
활동모습
학교지원센터
교직원 업무경감
학교환경안전 및 위생관리지원
교육복지지원
에듀버스운영지원
통합자료실
통합자료실
산업안전보건제안
인력풀
기간제교원
대체인력
교원대체강사
학교 시설지원
소규모학교 시설관리지원
공립학교 시설관리지원
교육지원청소개
인사말
연혁
고성교육
조직도/업무소개
찾아오시는 길
관내 교육기관
전체현황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교위치도
초계종합교육센터
사이트맵 바로가기
상단팝업 버튼
검색영역 열기
검색
통합검색 닫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전자민원창구
교육행정서비스헌장
헌장전문
서비스이행표준
민원사무처리
민원처리안내
민원사무편람
민원신청
나의민원
110화상/수화/채팅 상담
전입학절차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중학교 결원현황
귀국자편입학절차
예산공개
예산공개
연도별 세출예산 총괄표
학원ㆍ교습소ㆍ개인과외
공지사항
학원/교습소/개인과외 비교
학원
교습소
개인과외 교습자
행정심판
폐교생활기록부소장안내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산 조치
전자민원창구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산 조치
HOME
>
전자민원창구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교육행정서비스헌장
민원사무처리
전입학절차
예산공개
학원ㆍ교습소ㆍ개인과외
행정심판
폐교생활기록부소장안내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산 조치
강원특별자치도고성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업무내용에 대한 이행기준
알권리의 충족과 비밀보장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조치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고객께서 담당자의 실수로 두 차례 넘게 방문하셨을 경우 다른 업무보다 먼저 처리하여 드리고 담당자의 사과와 함께 10,000원에 상당하는 보상(문화상품권 등)을 하겠습니다.
당당자가 민원접수 후 7일 이내에 고객께 연락이 없거나 업무를 잘못 처리하여 고객이 불만을 제기했을 때는 조사하여 그 결과를 1일 이내에 알려드리고 10,000원에 상당하는 보상(문화상품권 등)을하겠습니다.
담당자가 처리 기한 내에 민원을 처리하지 못한 경우 공무원이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처리가 지연되는 이유와 처리 예정일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10,000원에 상당하는 보상(문화상품권 등)을하겠습니다.